안녕하세요 사장님, 깨비농장입니다.
우선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해당건 관련하여 유선상으로 안내드린 것 처럼 맞교환 처리 진행하여
사장님께서 다시 좋은 상품 받아보실 수 있도록 진행하겠습니다.
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이후 맞교환으로 받아보시는 제품은
더욱 신경써서 배송할 수 있도록 기사님께도 전달토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제품을 보내실때 이러신건 아닐듯한데
펄라이트 포대가 여기저기 구멍나서 질질세고
테이프 덕지덕지 발라져있고 너무하네요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